백종원 라볶이 황금레시피 <요리비책>

백종원의 요리비책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라볶이 황금레시피 요약 포스팅입니다. 


안녕하세요. 사과상자입니다. 장마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모든 분들이 부디 피해가 없길 바랍니다.. 이렇게 장마가 이어지면 나가서 외식하기도 어렵잖아요? 이럴때일수록 집에서 맛있게 해드시고 집에서의 답답함을 잊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백종원의 요리비책에서는 라볶이 황금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백파더'라는 프로그램에서 백종원 대표님이 라볶이를 선보였었는데요. 너무 빨리 지나가서 아쉬워하시는 분들이 많아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공개했답니다.^^ 정말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라볶이 황금레시피! 자세히 살펴볼게요. 




재료준비

▶진라면 순한맛 1개

▶대파 1/3대 (30g)

▶정수물 1과 1/2컵 (270g)

▶황설탕 1큰술(12g)

▶고추장 1큰술(20g)




백종원 라볶이 황금레시피

(1) 냄비에 물 1과 1/2컵, 분말스프 1/2개, 건더기 스프, 황설탕 1큰술, 고추장 1큰술을 넣고 풀면서 끓여준다.




(2) 대파를 송송 썰어 준비한다. 



(3) 육수가 끓기시작하면 면을 넣고 졸을때까지 끓인다.



(4) 면이 완전히 풀어질때쯤 썰어 놓은 대파를 넣고 1분 더 끓인다.



(5) 물이 졸아들고, 면이 익으면 불을 끄고 그릇에 담아 완성한다. 




집집마다 화력이 다르고, 냄비의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그에 맞춰서 물의 양을 조절해주세요! 면이 조금 덜 퍼졌는데 국물이 너무 졸아든것같으면 물을 중간중간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라볶이 황금레시피 정말 어렵지 않죠? 라면만(진라면 순한맛) 있으면 대파,황설탕,고추장만 준비해서 해드시면 됩니다. 주말에 편하게 해먹어도 좋을것같네요.^^ 짜파게티 대신 라볶이 한 번 만들어 드셔보세요. 백종원 라볶이 황금레시피 였습니다.  끝



출처 : 백종원의 요리비책 유튜브 채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