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신 사과식초 세안법, 사과식초 코팩, 피지각질잡는세안법! <나는 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 274회에서 공개된 몸신 피지각질잡는 세안법! 사과식초 세안법, 사과식초 코팩 요약 포스팅입니다.


봄의 문턱에서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는 것이 피부 입니다. 봄철에 피부의 여러 문제가 발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만큼 봄에 피부 관리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특히 각질과 피지가 제대로 관리되지 않으면 염증이 발생하고, 모공이 넓어져서 미세먼지와 화장품 잔여물이 모공 속에 남아 피부 노화가 촉진됩니다. 


나는 몸신이다 274회에서는 봄철 피부관리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할리우드 스타 스칼렛요한슨, 배우 최지우씨, BTS 정국씨도 애용하는 피부관리 비법인데요. 바로 피지, 각질 잡는 사과식초 세안법입니다. 봄철 피부관리 비법 사과식초 세안법 자세히 알아볼게요.


 

봄철 피지와 각질로 인한 피부 노화

봄철에 피지와 각질관리를 하지 않으면 주름은 물론이고 피부노화도 촉진이 됩니다. 피부 건강을 위해선 반드시 각질 관리를 해야하는데요.  피지가 쌓여서 모공이 넓어지면 확장된 모공으로 인해 피부 노화가 촉진은 물론이고 심각한 봄철 피부질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 피부에 각질이 많아지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거칠해지고, 얇아지면서 주름이 많이 생기게 되는데요. 얇아진 피부는 노화에 취약합니다. 


따라서 피부 노화와 주름을 막기 위해서 피지와 각질 관리를 잘 해주셔야 합니다. 




피지,각질 잡는 세안법 '사과식초 세안법' 효능

사과식초 세안법을 15년 동안 꾸준히 해온 몸신은 피지와 각질로부터 자유로운 피부를 갖게 되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피지 개수가 8천개가 넘는 이용식씨의 피부와 달리 피지 개수 300개 이하인  몸신의 피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과식초에는 천연 각질 제거제 성분인 '알파 하이드록시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각질을 제거해 피지가 쌓이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제거해도 탁월합니다. 비싼 각질제거제 보다 '천연 각질 제거제'인 사과식초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사과식초 세안법' 

(1) 클렌징 오일을 바르고 물로 가볍게 헹군다.



(2) 약산성 폼클렌징을 이용해 메이크업을 지운다. 



(3) 세면대에 미온수를 3L 채운다.



(4) 3L 물에 사과식초를 한 큰술(15mL) 넣고 저어 준다. 



(5) 사과식초 세안액으로 얼굴을 3분간 헹군다. 



(6) 식초가 피부에 남지 않도록 찬물로 헹군다. 



현장에서 피지각질잡는 사과식초 세안법으로 세안한 분은 3,648개의 피지가 빠졌습니다. 피지 각질은 물론이고 사과식초의 숙신산 성분의 경우 여드름 방지 효과가 뛰어나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주의사항*

피부 농도와 타입에 따라서 예민한 피부일 경우 자극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사과식초 세안액을 화장솜에 적셔 팔꿈치 안쪽 여린 살에 붙여 5분간 기다린 뒤 따가움, 가려움, 홍반 등 증상 여부를 확인 후 사과식초 세안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사과식초 코팩'

피지각질잡는 세안법과 함께 소개된 '사과식초 코팩'은 피지관리 끝판왕입니다. 사과식초와 화장솜만 있으면 코에 박힌 블랙헤드들을 쏙 뺄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10일동안 사과식초 코팩을 꾸준히한 사례입니다.




[사과식초 코팩 하는법]

(1) 따뜻한 물 50mL에 식초 5mL (1티스푼)을 넣는다.


(2) 사과식초와 물을 1:10으로 섞은 희석액에 화장솜을 적신다.


(3) 화장솜을 코에 5분 정도 붙여 놓는다.



(4) 5분후 불린 피지를 면봉으로 닦아낸다.



(5) 따뜻한 물로 헹궈준다.



오래도록 자극 없이 효과를 보고싶다면 잔여물이 남지 않게 깨끗한 물로 잘 세안을 해주세요. 그리고 건조감, 자극감이 들면 중단해주셔야 해요!


비싼 고급 화장품도 좋지만 일상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사과식초로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는 방법을 적극 활용해보시기 바랄게요. 조금만 꾸준히 노력하시면 봄철 피부 고민에서 벗어나실 수 있습니다. ^^ 끝. 


출처 :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방송화면 캡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