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태백산 눈꽃축제 즐길거리 총정리

2019 태백산 눈꽃축제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태백산 눈꽃축제

눈꽃축제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작년에 평창올림픽이 성황리에 끝난 평창군 대관령면에서 즐거운 눈꽃축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이지만 가족들과 좋은 추억 쌓고 이쁜 사진 찍기도 좋고 여러가지 체험도 할 수 있는 축제입니다. 2019 태백산 눈꽃축제 자세히 살펴볼까요??



태백산 눈꽃축제

태백산 눈꽃축제

1. [태백산 눈꽃축제] 행사 기간 및 정보

행사기간 : 2019.01.18. ~ 02.03 (17일간)


행사장소 : 태백산 국립공원, 황지공원(황지연못, 문화광장) 태백역 등


캐릭터 : 사랑이, 청정이, 환희




태백산 눈꽃축제태백산 눈꽃축제

 

2. [태백산 눈꽃축제] 즐길거리

(1) 조각상

대관령 눈꽃축제

대관령 눈꽃축제


태백산눈꽃축제장에는 평창동계올림픽의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와 같은 대형 눈조각과 황금돼지의 해 기념하여 조각된 웃는 얼굴의 돼지 등의 눈조각이 곳곳에 만들어져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행사입니다.

 




(2) 스노우존

방문객들과 지역주민들이 경연하며 만든 눈사람이 전시된 스노우존이 있습니다.

 대관령 눈꽃축제



(3) 이글루카페 & 추억의 연탄불 먹거리

대관령 눈꽃축제

대관령 눈꽃축제

태백산눈꽃축제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적 카페체험 아이스 카페입니다. 얼음 탁자와 얼음 의자에 앉아 커피 및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4) 눈썰매, 얼음 미끄럼틀

스릴감 넘치는 눈썰매와 얼음 미끄럼틀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눈썰매는 비료포대가 준비되어서 옛 추억을 회상할 수 있겠네요!

 제주 태백산

 제주 태백산

 

이외에도 눈으로 만든 대형 미로, 자작나무길, 물풍선을 얼려 하트모양으로 꾸민 조형물, 동계스포츠인 피겨스케이팅, 스키 등을 타는 사람 모양의 조형물이 배치되어 있어서 가족들이 사진찍기 너무 좋은 태백산눈꽃축제입니다.

 

 제주 태백산


올 겨울 눈이 많이 안와서 겨울 느낌을 많이 못 받았는데요. 태백산눈꽃축제에 가면 겨울 느낌을 물씬 받도 가족들과 많은 추억들을 쌓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백산 눈꽃축제] 즐길거리 체험 & 공연프로그램 날짜별 정리

 

체험 및 공연 세부내용의 시간과 날짜 확인하시고 즐기시기 바랍니다. ^^


4. [태백산 눈꽃축제] 알몸마라톤

 태백 가볼만한곳


행사 기간 중 19일에는 1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대관령 알몸마라톤 대회가 축제장에서 개최됩니다. 해발 800m의 대관령 고원지대에서 5km, 10km 코스를 뛰는 마라톤입니다. 정말 칼바람 부는 대관령 고원지대에서 하는 마라톤이라니 이색적이네요.



 

 태백 가볼만한곳


복장은 남성 참가자들은 상의 탈의해야하고, 여성 참가자들의 복장은 제한 없습니다.

 

 

평창올림픽이 성황리에 잘 끝나고 또 행사를 유치하며 관광산업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강원도 태백시의 노력이 느껴지는 태백산눈꽃축제네요. 특히 19일에 열리는 알몸마라톤은 저도 한번 경험해보고 싶은 이색체험입니다.^^ (노약자는 참가하기 어렵겠죠?^^) 특히 이번 겨울은 눈이 많이 안와서 태백산눈꽃축제에 가면 겨울 느낌도 많이 받고 이쁜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저도 가봐야겠어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