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여행 미케비치 앞 아바타호텔 후기

다낭 아바타호텔에서 23일 숙박한 후기입니다. 광고성 목적이 아닌 개인적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사과상자입니다. 오늘은 지난 여름 베트남 다낭 여행 중에 묵었던 다낭 아바타 호텔에 대한 후기에요. 다낭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숙소 선정에서 고민을 많이 하시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은 다낭은 놀거리, 먹을거리, 볼거리가 가득하기 때문에 숙소에 많은 투자를 하는 것 보다는 가성비 좋은 호텔에서 묵고 밖에서 돈을 많이 쓰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호이안에서 다낭으로 넘어오면서 가격이 저렴하고 미케비치와 매우 가까이 있는 아바타호텔(Avatar Hotel)에서 묵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매우 만족했어요!^^

아바타호텔 객실




1. 다낭 아바타호텔 위치


저는 사실 가격도 가격이지만, 위치를 최우선으로 찾았어요. 왜냐하면 저희는 해수욕 즐기는 걸 좋아하고 서핑도 즐길 예정이었기 때문에 미케비치가 보일정도로 가까운 숙소를 찾고 있었거든요. 아바타호텔은 미케비치까지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해요. (미케비치는 야간에도 해수욕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숙소랑 가까워서 너무 좋았네요.)

또한 저희가 가려던 서핑샵 Surf shack과 다낭에서 수제버거로 가장 유명한 버거브로스(Burgerbros)가 바로 2분거리에 자리잡고 있어서 저희 스케줄에 맞춤이었어요. 마로 맞은편에 한인마트인 K마트도 있답니다.


'아바타호텔 지도'


2. 다낭 아바타호텔 가격

가격은 기본룸 기준 4~5만원 정도입니다. 저희는 성수기에 갔는데도 5만원 정도에 지낼 수 있었어요. 그렇게 싼편도 아니지만 가격대비해서는 굉장히 깔끔하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성급 호텔입니다

아바타호텔 수영장아바타호텔 수영장



 

3. 다낭 아바타호텔 매력포인트

(1) 바나힐 셔틀버스

다낭 아바타호텔은 투숙객만을 대상으로 바나힐을 왕복 운행하는 셔틀을 운행해요. 보통 택시나 그랩으로 갈 경우 평균 600,000~ 800,000 정도에 갈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아바타호텔의 바나힐 셔틀버스는 1인당 150,000(한화 7,500)이면 갈 수 있는 엄청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어요! 다낭 가시는분들 열에 아홉은 바나힐 가실텐데 시간 잘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갈 수 있답니다.^^

 

(2) 사우나

아바타호텔은 마사지와 사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마사지는 당연히 유로에요(마사지는 호텔 말고 전문점에서 받는 것이 서비스나 가격 모두 좋습니다.) 그런데 사우나는 객실 이용객이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박하물을 뜨거운 돌에 뿌리면 그게 증기가 되는건데 저희 커플은 긴가민가하고 들어가서 해봤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막혔던 코가 뻥~~ 뚤리고 여행 피로가 싹~ 풀렸답니다.^^ 두명이서만 사용할 수 있는 테라피실이여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아바타호텔 사우나아바타호텔 사우나


 

아바타호텔 사우나 아바타호텔 사우나실박하물을 뜨거운 돌 위에 뿌립니다


(3)
에프터눈 티

아바타호텔 18층에는 Top Bar가 있어요. 밤에는 가벼운 칵테일이나 주류도 즐길 수 있는데요. 낮시간 오후 3~ 6시까지는 에프터눈 티를 운영합니다. 가벼운 차와 달달한 디저트들을 즐길 수 있어요.^^ 가격은 1인당 70,000(한화 3,500)으로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아바타호텔 에프터눈티

아바타호텔 에프터눈티

아바타호텔 에프터눈티아바타호텔 에프터눈티

다낭여행 아바타호텔 후기였습니다. 고급스러운 호텔 및 리조트를 원하시는 분들보다는 가성비 깔끔한 4성급 호텔을 원하신다면 아바타호텔 강추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