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초밥 베스트 맛집] 맛과 서비스 최고인 수원 천천동 '우리동네 스시신조'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집니다.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어제(2018.11.01.) 수원에 갔는데 초밥이 땡겨서 수원시 천천동에 유명한 회전초밥 맛집 우리동네스시신조에 다녀왔습니다.

 우리동네 스시신조 위치


우리동네 스시신조는 2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저희 커플은 초밥뷔페보다는 초밥 전문점이나 회전초밥 맛집 가는 것을 선호합니다. 초밥을 뷔페 가격이 평균적으로 15,000원 정도하는데 초밥 전문점이나 회전 초밥집 가도 둘이서 3만원 정도 쓰는 것 같아서요. 초밥 퀄리티도 초밥 뷔페가 조금 떨어지는 것 같아서 그냥 회전초밥 맛집을 많이 가는 편입니다.

 

우리동네 스시신조 주차

건물 지하 1층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하지만 상가 크기에 비해 한 층밖에 없는 지하주차장이라서 차가 꽉차있었습니다.(주차하기도 비좁은 편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주변 도로가에 편하게 세웠습니다.


 

우리동네 스시신조 웨이팅

저희는 어제 저녁 810분 정도에 도착했는데 조금 늦은 저녁임에도 웨이팅 줄이 있었습니다. 대략 25분 기다렸습니다. 평일 목요일 늦은 저녁이었는데도 6~7팀 정도 먼저 웨이팅하고 있었습니다. 금토일 저녁에 오시면 더 많이 기다리셔야 할듯합니다.

그래도 웨이팅 시스템이 되어있어서 저희는 20분정도 옆에 있는 나이키매장에 가서 구경좀 했습니다. 


우리동네 스시신조 메뉴 및 추천메뉴

아래 사진과 같은 초밥들이 회전합니다. 특별히 드시고 싶으신 초밥이 있으신데 잘 보이지 않으면 앞에 계신 쉐프님들께 말씀하시면 바로 해서 대접해드립니다. 회전초밥 맛집답게 서비스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메뉴는 육회초밥입니다. 한 접시에 보통 2p 나오나 육회초밥은 1p만 나옵니다(단가 때문). 그래도 저희는 2접시씩 4접시 먹었습니다. 육회초밥 맛있습니다. 추천 드립니다. ^^



우리동네 스시신조 가격

초밥 접시당 (무조건) 1,390 원입니다.  다른 회전초밥 맛집에 비교했을 때 비슷한 가격입니다. 저희는 18접시 먹고 25,000원 나왔습니다

가격대비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우리동네 스시신조 서빙하시는 분들도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맛도 괜찮고 전반적으로 좋았습니다. 회전초밥 맛집 우리동네 스시신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