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기름 주유소 확인 방법 :: 가짜석유 판매 대리점 확인하고 피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민들의 주머니에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기름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유가가 상승하면서 정부가 유류세 인하 카드를 꺼낸 것이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만큼 기름 값은 민생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아직까지 대한민국의 산업의 원동력이 바로 기름이기 때문입니다.

 



가짜기름 유통 판매 주유소

많은 분들이 기름 값 몇 백원에 굉장히 민감해 하시는데 아직도 가짜 기름으로 장난을 치는 주유소 사업자들이 적발되고 있습니다. 아래 영상은 20185월 영상입니다. 과거에 비해 단속이 강화되었음에도 아직도 가짜석유를 제조 및 판매하는 업자들이 있습니다.

 

가짜석유를 판매한 주유소는 벌금과 일정기간 영업정지를 하게 됩니다. 또한, 불법행위를 행한 것을 일정기간동안 필수적으로 고시해야합니다. 사이트는 오피넷 입니다.

 

가짜기름 주유소 확인하는 방법

오피넷 (http://www.opinet.co.kr) 에 접속 하셔서 상단 메뉴에 주유소/충전소 찾기 란에서 불법행위업소로 들어갑니다.

 


자신의 지역을 설정하시면 지역단위별로 아래처럼 조회가 됩니다. 저는 제가 거주하고 있는 용인시의 불법행위업소를 조회해 보았습니다.

 


이처럼 지도에서 해당 주유소를 클릭하면 가짜기름 주유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과 처분기관 / 공표기관으로 구분되어 날짜가 고시되어 있습니다. 가짜기름 주유소 잘 조회해 보시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정상적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주유소일지라도 과거에 가짜기름을 판매한 이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본인이 이동하는 경로의 지역을 조회하여 가짜기름을 판매한 주유소는 피하시기 바랍니다.



위 사진은 경기도 가짜기름 주유소를 확인한 것입니다. 2018.11.06 기준임에도 10개 주유소가 넘습니다. 아직도 뿌리 뽑히지 않은 가짜기름 주유소들이 많네요. 

 


기름은 과거부터 현대인들에게 생활필수품이 되었습니다. 기름이 없다면 대한민국이 돌아가지 않을 정도니까요. 그만큼 우리도 기름에 대해 잘 알고 현명한 소비생활을 해야겠습니다. 가짜기름 주유소 확인 방법이었습니다. 끝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