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아시안컵 일정 및 군면제

2019 AFC 아시안컵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아시안컵 일정


2019 아시안컵이 한국시간 6일 아랍에미리트vs바레인의 경기로 개막식을 올렸습니다. 우리나라는 C조에 편성되었고, 2019.01.07. 필리핀과의 경기를 시작으로, 12일 키르기스스탄, 16일 중국과 대결을 펼칩니다. 국제적으로 아시안컵이 큰 위상이 있지는 않지만, 우리 입장에서는 벤투호의 전력을 가늠해 볼 수 있는 대회입니다.


 

아시안컵 일정

1. 2019 AFC 아시안컵 일정 및 정보

-일정 : 2019.01.16.() ~ 02.02()


-장소 : 아랍에미리트


-2015 아시안컵 우승팀 : 호주 (MVP : 마시모 루옹고)


-대한민국 감독 : 파울루 벤투



아시안컵 일정

 

2. 2019 AFC 아시안컵 일정 및 조편성

아시안컵 조편성이 되었는데요. 우리나라는 C조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상대인 중국, 필리핀, 키르기스스탄에게는 큰 변수가 없으면 승리하고 무난하게 올라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근에 중국에서 축구 프로리그에 많은 투자를 했는데요. 이번 아시안컵에서 그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

 

반면 눈여겨 봐야하는 팀들도 보이죠? 영원한 숙적 일본, 작년 우승팀 호주 그리고 새로운 아시아의 강호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 우리나라와 일본, 호주, 베트남이 역시나 우승후보로 보이네요.



아시안컵 일정



3. 2019 아시안컵 대한민국 경기일정 및 대진표

아시안컵 일정

우리 대표팀은 7일 22:30 필리핀,   12일 01:00 키르기스스탄,  16일 22:30 중국과의 경기가 

아시안컵 군면제

4. 2019 아시안컵 대표팀 선수명단

[공격수]

아시안컵 군면제

탈 동양 피지컬 지동원 선수와 우리의 빛, 황의조 선수가 출격하네요. 공격수들 활약 너무 기대됩니다.





[미드필더]

아시안컵 군면제

우리 월드컵 멤버들이 많이 보이네요 눈여겨볼만한 선수는 부상 끝에 복귀하여 팀에서 활약하고 있고, 대표팀에서도 기대되는 이청용 선수 그리고 벤투 감독이 아시아 선수들에 맞서기 위해 소집한 빠른발 주세종 선수 입니다. 나머지 선수들은 월드컵에서 큰 활약을 한 선수들이라 많은 설명이 필요 없을 것 같네요.



[수비수]

아시안컵 군면제

K리그 전북현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든든한 센터백 김민재 선수와 김영권, 이용, 홍철 선수가 기대되는 수비진입니다.



[골키퍼]

아시안컵 군면제

두말할 필요없는 빛현우 조현우 선수 아시안컵에도 출전하네요. 우리의 골문이 아주 든든합니다.^^




5. 아시안컵 군면제 

아쉽게도 아시안컵은 군면제가 되는 국제 경기가 아닙니다. 군면제와 상관 없이 좋은 활약 보여서 아시아 축구강국의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