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롱패딩] 알펜글로우 롱패딩 사용후기 및 2018년 알펜글로우 롱패딩

이 글은 광고성 글이 아니고 가성비 롱패딩 실사용 후 만족감에서 나온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집니다. 가을은 너무 짧고 겨울은 깁니다. 벌써부터 겨울 패딩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는 요즘은 운전을 해서 패딩이 많이 안필요한데, 작년까지는 학생 뚜벅이였기 때문에 가성비 롱패딩을 거의 피부처럼 입고 다녔답니다. ^^

 

작년에 산 가성비 롱패딩이 있는데 추천드리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처음에는 가격 상관없이 비싸고 좋은거 살려고 했습니다. 디스커버리 롱패딩이나 노스페이스 롱패딩 같은 브랜드 롱패딩을 사려고 했었습니다.

 

근데 사람들이 10명중 7~8명은 이름있는 브랜드 패딩을 입고 있어서 희소성도 떨어지고 매력도 없어 보였습니다. 그래서 좋은 브랜드를 찾기보다는 조금 유니크하지만 실용적인 쓸만한 가성비 롱패딩을 찾아보았습니다.

 

제가 찾은 가성비 롱패딩은 바로바로~! ‘알펜글로우 롱패딩입니다. 사실 처음 봤을때는 처음보는 브랜드이고, 가격도 그렇게 싼편은 아니기 때문에 망설였습니다. 그래도 한번 시켜보자 하고 시켜서 지난 겨울내내 입었는데 정말 정말 가성비 패딩 최고입니다


제가 입었던 가성비 롱패딩 2017년 알펜글로우 롱패딩은 이미 완판되었고 올해는 새로운 버젼이 나왔더라구요. 2018년 버전은 4단 혁명 구스롱패딩입니다. 롱패딩의 밑에 부분이 탈부착 가능해서 일반 패딩으로도 활용가능하고 좋네요. 실용성 있습니다. 


알펜글로우 4단혁명

 

색은 2가지 있는데, 아무래도 검은색 제일 많이 입으시는 것 같습니다. 저두 검은색이였구요, 흰색 롱패딩도 사고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듭니다.


알펜글로우 롱패딩 색깔


알펜글로우 롱패딩 방수




알펜글로우 추천사이즈



 자세한 내용은 http://www.ap-glow.com 알펜글로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판매처는 공식홈페이지, 임블리, 무신사스토어 등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추운겨울 가성비 롱패딩 장만하시고 따뜻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기조심하세요 ^^ 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