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몰 세일 블랙프라이데이 선미롱패딩


안녕하세요 사과상자입니다. 오늘도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소식을 들고왔는데요. 바로 코오롱몰의 세일 소식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몰 코오롱몰을 통해서 1126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짧고 굵게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네요. 코오롱은 여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젊은 세대들을 공략한 HEAD부터 커스텀맬로 시리즈 캠브리지 ELORD 등 많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세일의 폭이 상당히 넓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코오롱몰 세일 자세히 알아볼까요?


코오롱몰 세일

1. 코오롱몰 세일 기간

2018.11.16 ~ 2018.11.25. 10일간  온라인몰에서 진행됩니다.

 

2. 코오롱몰 세일 브랜드

코오롱몰 세일

HEAD / WACC / JACKNICKLAUS /ELORD /LUCKY CHOUETTE / COURONNE / SUPERCOMMA B / CUSTOMELLOW / SERIES; EPIGRAM / CAMBRIDGE MEMBERS /
CLUB CAMBRIDGE / GGIO BRENTWOOD SPASSO 


3.코오롱몰 세일 회원가입 혜택

코오롱몰 세일

 

이번 세일기간동안 코오롱몰 회원으로 가입을 하시면 2만원 쿠폰, 10% 추가 쿠폰(모바일 첫 구매), 1만 포인트(앱 첫 로그인) 적립해주며, 구매한 금액의 최대 7%가 적립된다고 하네요. 세일 제품에다 추가쿠폰까지 하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겠죠? 회원가입 하시고 구매하시는게 좋겠네요.!!

 

4. 코오롱몰 세일 HEAD 세일 품목

HEAD는 가수 선미를 모델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더라구요. 요즘 트렌드세터 중 한명인 선미죠? 젊은 고객들을 끌기위한 적절한 모델을 선택했네요. ^^ HEAD에서도 인기있는 제품들 몇가지와 세일가격에 대해 알아볼게요.

 

코오롱몰 세일

(1)선미 롱패딩

코오롱몰 세일

모델 선미씨가 입어서 화재가된 패딩이에요. 코오롱몰에서 원가 499,000원에서 65% 할인된 174,650에 판매하네요. 파격적인 할인입니다. 겨울 필수품 롱패딩 선미롱패딩으로 장만하시는건 어떨까요!?



 

(2)헤드 X 로맨틱크라운

헤드X로맨틱크라운헤드X로맨틱크라운
헤드X로맨틱크라운

헤드와 스트릿브랜드의 대표 로맨틱크라운의 콜라보 제품들도 이번 할인에서 선보이네요. 젊은 고객들이 참 좋아할만한 콜라보인데요. 많은 제품들이 있는데 보아퍼 후드 자켓을 한번 볼까요? 3차 리오더 까지 진행될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네요. 20대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입니다.

헤드X로맨틱크라운

 

헤드뿐만아니고 위 사진처럼 많은 브랜드들이 이번 코오롱몰 세일에서 선보여지고 있어요. 1,000 여개의 제품들이 있다고 하니 직접 코오롱몰에 들어가셔서 확인하는게 좋아요.^^ 코오롱몰에서만 진행되는 이번 세일이기 때문에 빨리 득템하시는게 좋습니다.!^^ 


코오롱몰 주소 : https://www.kolonmall.com/  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