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자 1+1, 감성 베이지와 블랙 선택가능한 리클라이너 의자

안녕하세요. 사과상자입니다. 

 

뜨거운 여름이 지나고 캠핑의 계절이 다가왔네요. 요즘 캠핑이 정말 붐이여서 그런지 캠핑관련 제품들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요즘 캠핑용품에 관심이 정말 많아서 많이 찾아보고 있어요.

캠핑 초보인 제가 캠핑용품을 사면서 느낀점이 있는데요.

 

"캠핑 장비는 처음부터 너무 부담스럽게 많이 살 필요가 없습니다. "

 

가장 필수적인 용품만 사고난 후에 캠핑을 일단 해보시고, 피드백을 하면서 정말 필요한 용품을 하나하나씩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장 필수적인 용품중 하나가 바로 캠핑의자인데요.

캠핑의자는 두 가지가 가장 중요한것같아요.

 

첫째, 디자인 

둘째, 실용성

 

 

실용성을 더 중시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저는 디자인을 더 보게 되더라구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래 제품은 디자인과 실용성 측면에서 모두 만족하고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게다가 1+1으로 구매하면 하나를 구매하는 것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캠핑 리클라이너 의자 낚시 릴렉스 의자 컴포트체어 : 캠핑장아저씨

[캠핑장아저씨] 캠핑에 필요한 필수템들을 판매하는 캠핑장아저씨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시중에 판매하는 1+1 제품들은 품질면에서 만족도가 떨어지는 것이 사실인데요. 

 

이 캠핑의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세련된 디자인과 오래쓸 수 있는 내구성까지 좋은 캠핑의자 입니다.

 

 

캠핑의자 1+1  디자인은 요즘 다양한 컬러와 모양으로 출시가되고 있는데요. 그래도 최근에 가장 인기가 많은 색상은 베이지 컬러입니다. 

 

'감성캠핑'을 하실때 빼놓을 수 없는 컬러가 베이지색인데요. 베이지색은 편안한 느낌을 주면서도 사진을 찍었을 때 깔끔함과 산뜻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택을 하고 있습니다

베이지색과 함께 인기가 많은 색은 단연코 블랙인데요. 블랙색상은 시간이 지나도 유행을 타지 않고 때도 타지 않아서 실용적이면서 꾸준히 사랑을 받는 색상이에요. 남성분들의 경우 옷이던 자동차던 관리하기 편하면서도 질리지 않는 색상인 블랙 컬러를 정말 좋아합니다. 

 

 

 

둘째로, 실용성에 있어서는 휴대성과 수납기능이 있습니다. 

 

캠핑의자는 언제 어디서나 쉽게 꺼내서 펴고, 철수할 때 쉽게 접어서 철수할 수 있는 휴대성이 좋아야하는데요. 캠핑의자 1+1 은 쉽게 펴고 접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용 케이스까지 함께 있기 때문에 차 트렁크에 싣고다니기도 좋아요.

 

게다가 의자 뒤에 포켓이 있어서 간단한 물품들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0kg 이상의 무게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서 성인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캠핑의자 1+1 은 리클라이너 기능까지 들어가 있습니다. 내구성도 좋으면서 리클라이너 기능이 들어간 제품을 찾기 힘든데요.  아래 사진처럼 3단까지 조절 가능해서 피크닉 혹은 캠핑지에서 편안하게 하늘을 볼 수 도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도 사용중인데 캠핑 입문용으로는 제격인 캠핑의자 1+1 입니다. 

 

캠핑 리클라이너 의자 낚시 릴렉스 의자 컴포트체어 : 캠핑장아저씨

[캠핑장아저씨] 캠핑에 필요한 필수템들을 판매하는 캠핑장아저씨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이 블로그의 생활정보 포스팅

 

얀센백신 부작용 총정리 2021

얀센백신 부작용 및 주의사항에 대한 내용을 요약한 포스팅입니다. 백신 접종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보다 지난번 한미 정상회담에서 바이든 대통령의 얀센백신 지원 때문인데

appleboxx.kr

 

[생활의달인] 소금 앙버터 달인 '촉촉베이커리' 가격 정보

생활의달인 660회에서 소개된 소금 앙버터 달인에 대한 내용입니다. 똑같은 빵을 만들기보다는 색다른 빵으로 승부하는, 남들과는 다르고 치열하게 빵을 만드는 달인이 있습니다. 파주에 위치한

appleboxx.kr

 

생활의 달인 서대문구 떡볶이 성지 은둔식달 '맛있는집'

생활의 달인 811회에서 공개된 서대문구 떡볶이 성지 '맛있는집' 정보 포스팅입니다. 온 국민이 사랑하는 국민분식 떡볶이! 떡볶이 맛집은 전국 어디에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진정한 고수의

appleboxx.kr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