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덕궁 달빛기행 2020 총정리 및 코로나 공지

창덕궁 달빛기행 2020 행사정보 정리 및 코로나 관련 공지 요약 포스팅입니다. 

따뜻한 봄이 오기 시작하면 창덕궁 후원을 산책하면서 고궁의 야경을 즐기고, 전통공연을 만끽할 수 있는 문화행사 '창덕궁 달빛기행'이 열립니다. 대한민국의 궁궐 중에서도 유일하게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된 창덕궁을 거닐면서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문화재청이 주최하고 한국 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창덕궁 달빛기행 2020은 밤 8시에 창덕궁 정문인 돈화문에서 출발해서 창덕궁을 거니는 코스로 약 2시간이 소요됩니다. 관람료는 3만원 입니다. 그럼 창덕궁 달빛기행 2020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아볼게요. 코로나 관련 공지도 있습니다. 



코로나 공지 : 일정 변경


창덕궁 달빛기행 행사는 그동안 4월에 개최되었는데요. 이번 전염병 코로나 사태로 인해 기존 4월 축제를 → 5월로 연기되었습니다. 완화된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고 있기 때문에 주최측에서도 조심스럽습니다.


일정은 두 번에 걸쳐서 연기되었는데요. 


기존 4월 2일 ~ 6월 14일 운영되던 행사에서

→ 5월 7일 ~ 6월 14일로 1차 연기되었고,

→ 5월 21일 ~ 6월 14일로 2차 연기되었습니다.



작년에는 2개월간 운영되었지만, 올해는 1달도 채 안되는 기간동안 운영되게 되었습니다. 실망스럽지만 정부 지침을 따라야겠죠? 


5월 21일 ~ 6월 14일인 일정도 정부의 지침과 코로나 상황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는점도 참조해주세요. 상반기에 개최하지 않을 경우 9~10월 중에 다시 개최하는 계획입니다. 


무엇보다 방문객 분들의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손세정 및 세척이 요구됩니다. 





창덕궁 달빛기행 행사개요



▷기간 : 2020.05.21(목) ~ 2020.06.29 (월)   (코로나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장소 : 서울 종로구 창덕궁 일대


▷입장권 : 30,000원 (미취학 아동은 입장 불가합니다.)


▷주최 : 문화재청


▷주관 : 한국문화재단






창덕궁 달빛기행 예매 




그동한 옥션 티켓 (http://ticket1.auction.co.kr/) 에서 예매를 진행했으며, 특별한 변동이 있지 않는 이상 옥션 티켓에서 진행할 것입니다. 


창덕궁 달빛기행은 1회당 100명의 한정된 인원으로 운영하여서 달빛기행 예매가 오픈되면 미리미리 예매하셔야 합니다.


예매하시고 입장하실 때 예매자의 신분증 혹은 예매번호를 꼭 지참 및 숙지하셔야 입장 가능합니다. 잊지마세요!



창덕궁 달빛기행 2020 내용 및 사진


창덕궁의 역사와 공간, 인물에 대한 해설사의 설명과 고궁의 야경을 체험하는 행사입니다. 








봄바람이 불어오지만 방구석에만 있어야해서 답답하시죠? 아직 코로나 위험이 있지만 많은 분들이 바깥 나들이를 시작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항상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 집단 감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조심하시고 정부의 코로나 지침을 꼭 지키시면서 활동하시기 바랄게요! 창덕궁 달빛기행 2020 정보였습니다 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