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근 마평갈비 위치와 정보 및 후기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에 위치한 임성근 마평갈비 후기입니다.

임성근 마평갈비  

안녕하세요. 사과상자입니다. 평소에 알토란 즐겨보고 레시피도 많이 따라해보는데요. 알토란의 백종원 임성근 조리기능장이 오픈한 용인의 갈비집을 가보게 되었답니다


임성근 마평갈비


평소 고기 요리에 자신감이 넘치는 임성근 기능장이죠? 그래서 임성근의 고깃집을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용인에 위치한 임짱의 식당은 바로 갈비집 인데요. 임성근 마평갈비 자세히 파헤쳐볼게요.^^

 


1. [성근 마평갈비] 위치 및 영업시간

 

영업시간 : 11:30 ~ 22:00



2. [임성근 마평갈비] 주차

주차장은 아래 사진과 같이 상당히 넓습니다


임성근 마평갈비 임성근 마평갈비


건물부지보다 주차장 부지가 훨씬 넓어서 주차하기 너무 좋아요. 가족단위로 해서 차 가져가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최고에요! 요새는 맛도 맛이지만 주차시설이 잘되어있는 식당이 인기가 최곱니다~!


 

3. [임성근 마평갈비] 가격

 한식대첩 임성근


참숯 통돼지 갈비구이 - 16,000


참숯 통돼지 매운 갈비구이 - 17,000


냉면 - 8,000


냉면(후식) - 5,000


된장찌개와 공기밥 - 4,000

 

 

한식대첩 임성근한식대첩 임성근


4. [임성근 마평갈비] 밑반찬과 식당 내부

특별한 밑반찬은 없고 깔끔하게 필요한 반찬들만 있습니다. 밑반찬 리필은 셀프코너에서 셀프로 하셔야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깻잎쌈을 정말 좋아해서 깻잎이랑 마늘 리필 엄청했네요.^^

 

 한식대첩 임성근한식대첩 임성근


5. [임성근 마평갈비] 맛 평가 (개인적)

솔직히 처음에는 적응이 안됬어요. 갈비집이라고 해서 갔는데 숯불이 없어서 그런지 뭔가 허전하고 .. 왠지 앞에 뜨거운 불이 있어서 얼굴이 뜨거워져야 갈빗집 온 것 같은 기분이 들 것 같은데 말이죠..

 

용인 돼지갈비 맛집


그러나.. 역시 너무 편합니다. 고기가 다 익혀서 나오구요. 익혀서 나온 고기를 먹기 좋게 자르기만 하면 손님이 할 일은 끝!입니다.

 

고기가 식을까봐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고기 올리는 대접 밑에 불을 켜주기 때문에 온도가 유지됩니다. 비록 숯불은 없지만 따뜻하게 고기를 유지하면서 먹을 수 있는 비결입니다. 


[냉면]

용인 돼지갈비 맛집

이 집 냉면도 잘합니다. 고기를 다 드시고 냉면을 충분히 드실 수 있으시면 일반 냉면을 시키시고, 배가 충분히 부르시다면 후식 냉면을 시키시면 됩니다. 일반 냉면과 후식 냉면은 양 차이입니다. 개인적으론 비냉이 더 괜찮았습니다.  





용인 돼지갈비 맛집

6. [임성근 마평갈비] 카페

용인 돼지갈비 맛집

임성근 마평갈비 바로 옆에 식당과 이어진 카페가 있습니다. 식사하신 분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카페 메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카페가 정말 깔끔하고 저는 배불르고 저녁이라 레몬차를 먹었는데 그런데로 괜찮았습니다.^^

용인 돼지갈비 맛집

용인에 위치한 임성근 마평갈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임성근 조리기능장의 답게 맛도 맛이고 주차, 인테리어, 서빙 등 괜찮은 식당에서 잘 먹고 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갈비집의 패러다임을 바꾼 생각도 드네요. 어른들은 갈비집에 숯불이 없어서 실망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먹다보시면 상당히 편하다는 생각이 들겁니다. 편하게 갈비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강추 드립니다. ^^ 끝.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