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테르메덴 맛집] 모가명품한우촌

이천 테르메덴 옆에 위치한 모가명품한우촌 맛집 후기입니다.

이천 테르메덴 맛집


안녕하세요. 사과상자입니다. 겨울철에 스키장 여행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어린 아이들이나 연령이 있으신 분들에게 스키장은 조금 부담스럽죠? 그래서 온천 여행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는 가족들과 지난주에 이천 테르메덴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만족하는 이천 테르메덴 온천 이였어요.

 

온천에서 신나게 놀고 지지고 나니 정말 배가 고팠어요. 그래서 바로 맛집을 찾아봤는데요. 테르메덴에서 1? 소요되는 거리에 있는 모가명품한우촌으로 향했습니다.




 

이천 테르메덴 맛집



1.[이천 테르메덴 맛집 한우촌] 위치

위치는 테레메덴에서 진짜 1분 정도 걸릴 정도로 가깝습니다. 몸도 나른한데 멀리갈 필요 있나요?? 가까운 모가명품한우촌으로~!

이천 테르메덴 맛집



2. [이천 테르메덴 맛집 한우촌] 고기 맛과 질

프란치스코 교황님이 모가 한우를 드셨다고 합니다. 교황님이 오셨을 때 대접한 음식이니 경기도에서는 꽤 알아주는 한우인 듯합니다. 제가 먹기에도 확실히 정육식당이어서 그런지 신선하고 믿음이 갔습니다



그리고 모가농협에서 운영을 하는 식당이기 때문에 더욱 믿음이가고 맛도 좋았습니다. ^^

이천 테르메덴 맛집  


3. [이천 테르메덴 맛집 한우촌] 가격

4인 기준으로 말씀드릴게요.

이천 테르메덴 맛집


-한우 특수부위모듬 약 100,000

-생고기 김치찌개 17,000

-후식냉면 210,000

-공기밥 22,000

-상차림 비용 1인당 4,000x 4=16,000원

해서 총 135,000원 나왔습니다.

 이천 테르메덴 맛집

[모가명품 한우촌 식사류 메뉴판]

모가명품한우촌

 



4.[천 테르메덴 맛집 한우촌] 후기


모가명품한우촌간과 천엽은 소 잡은 시기에만 먹을 수 있습니다.


온천을 하고나면 몸도 나른하고 정말 배고픕니다. 평소에도 사랑하는 고기가 더더욱 땡기구요. 모가명품한우촌은 무엇보다 테르메덴과 가까이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지역에서 키우는 소들을 정육해서 바로 상에 올리는 것이기 때문에 그 신선도는 횡성 한우 못지 않더라구요. 또 한우 먹으면 맛도 맛이지만 소고기 먹었다는 그 기분 그거 아시죠?? 기분좋게 온천하고 나서 소고기 맛있게 먹고 집에가니 참 잘 쉬고 잘 먹고간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천 테르메덴 다녀오신 분들은 모가면 맛집인 명품한우촌 추천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