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상] 동안 피부의 비결! 매화수팩, 매화팩 하는법

건조한 겨울을 보내고 미세먼지와 자외선이 심한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우리 피부가 가장 많이 상하는 시기인데요. 누구나 피부관리를 하지만 올바른 방법으로 하시는 분은 많지 않습니다. 만물상 282회는 봄철 대비! 백화점 문화센터 2월 특강이라는 주제로 방송되었는데요. 공개된 비법만 있으면 우리 집이 고급 피부관리샵으로! 굳이 피부 관리샵을 가지 않아도 되는 피부관리 비법을 공했습니다. 비법은 바로 매화수팩 인데요. 자세히 볼게요.

  


1. 황서영 주부의 매화수팩 한 달 사용 효과

매화팩매화팩

이날 매화의 효능을 확인하기 위해 한 주부를 대상으로 한 달간 실험을 해보았는데요. 실험의 대상인 최강 동안 황서영 주부입니다.

 

 

황서영 주부의 실제 피부 나이를 한 달 전에 측정했어요. 그리고 한 달 동안 매화수팩 홈케어를 실시했는데요. 황서영 주부는 평소에도 피부관리를 잘하셔서 피부나이가 56세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렇다면 한 달 전과 후의 피부나이가 어떻게 변했는지 확인해 볼까요?

 매화팩매화팩


매화팩

확인 결과 53세로 나와서 1달만에 피부나이가 무려 3세 어려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피부 수분도가 많이 증가하고 모공과 안색도 좋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화팩

매화팩




2.  한 달만에 3이 어려지는 동안 피부의 비결 :: 매화수팩

우현증 뷰티 전문가는 매화를 우려낸 물로 세안이나 팩을 하면 굳이 피부관리를 받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데요.

매화팩매화팩

[매화의 효]

매화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고 있는데요. 이 항산화 성분이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 산소를 없애 노화 예방에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만물상 매화수팩

 만물상 매화수팩



또한 매화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색소 침착을 완화시켜서 자외선에 때문에 생기는 기미 예방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만물상 매화수팩

우현증의 봄철 대비 피부관리법인 매화수팩 하는법 자세히 살펴볼까요?

 


(1) 매화 10, 따뜻한 물 1, 1스푼을 넣고 우려준다.

만물상 매화수팩 

 

(2) 거즈 2장을 매화수에 충분히 적신 후 1장은 냉동실에 넣고 나머지 한 장을 얼굴에 5분간 붙여놓는다.

만물상 매화수팩

만물상 매화수팩만물상 매화수팩만물상 매화수팩 

 

(3) 냉동실에 넣어둔 나머지 거즈를 5분간 붙이고 모공을 조여준다.

만물상 매화수팩 

만물상 매화수팩

만물상 매화수팩

매화수팩의 효능과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피부는 관리하는 만큼 티가나기 마련이죠? 오늘 날씨가 벌써 봄느낌이 물씬 나는데요. 봄 햇살에 관리 잘 안하시면 자외선에 피부가 많이 상합니다. 상한 피부는 되돌리기가 참힘들죠..매화팩으로 관리하시고 피부미인 미남 되시기 바랄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