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옥 음주운전 억울하지만 음주운전

연기파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배우 김병옥이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되었습니다.

 김병옥 음주운전

경기도 부천시 원미경찰서는 음주운전 혐의로 김씨를 입건했다고 12일 밝혔는데요.

 


김병옥 음주운전


1. 김병옥 음주운전 정황

배우 김병옥은 12일 오전 00:58분 부천시 아파트단지 지상 주차장에서 음주를 한상태로 차량을 운전한 혐의로 입건되었습니다. 음주운전으로 의심된다는 해당 아파트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운전을 마치고 귀가한 김병옥의 주소지로 찾아가 그를 적발했습니다.

 

김병옥 음주운전


경찰 적발당시 배우 김병옥씨의 혈중알콜농도는 0.085%로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수치였습니다. 김병옥씨는 대리운전으로 아파트단지까지 왔으나, 주차를 하기위해 잠깐 운전한 것을 신고당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것입니다. 시민 분들의 신고정신이 정말 투철하시네요. 잠깐 주차만 한 김병옥씨는 솔직히 조금 억울할만도 합니다.

 

하지만 과거 노홍철 음주운전 사건도 그렇고 아주 잠깐이라도 운전대를 잡아도 음주운전이기 때문에 조심해야겠습니다.

 

어쨌든, 경찰은 김병옥씨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에 있습니다.

 김병옥 음주운전




2. 음주운전 김병옥 작품활

한편 김병옥씨는 영화 '친절한 금자씨'에서 훌륭한 연기로 인정받고, '내부자들',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시크릿 마더' 등에 출연하였으며, JTBC ‘리갈하이에서 방대한 역을 맡아 연기하고 있는데요


김병옥 음주운전


이번 음주운전으로 하차를 할지 안할지 주목 되고 있습니다. 주차를 위해 잠깐 음주운전 했기 때문에 대중적으로 봐줘야 된다는 반응이 나올 것 같기도 하고, 주연급의 배역이 아니기 때문에 조용히 넘어가도 되지 않을까 하지만 배우 안재욱씨 음주사건도 있고 윤창호법도 시행되고 있는 시점이기 때문에 하차할 가능성도 배재할 수 없겠네요.

 


이름 : 김병옥


출생 : 1960.10.11, 경기도 부천시


가족 : 배우자 이윤자, 슬하 2[1]


데뷔 : 1983년 연극배우


소속 : 더씨엔티




댓글(1)

  • skalrud
    2019.11.05 17:39

    음주운전에 억울한건없다.
    잠재된 살인마

Designed by JB FACTORY